무료 인쇄를 통해 대학생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 한 온 애드투페이퍼는 3일, 경제적으로 취약한 대학생의 모바일 소액 신용대출 '애딧페이 "늘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소액 신용대출은 최근 사회적 및 경제적 가치를 추구하면서 최초의 금융 부문에서 신용을 추구할 수없는 재정적으로 취약한 사람들을 위한 무담보 마이크로 대출 서비스로 핀 기술의 일부로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2011 년 출시 이후 애드투페이퍼는 대학뿐만 아니라 현재의 등록 및 인쇄 사용을 포함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라 대학은 대학생의 자신 신용 등급 모델을 개발하고 이를 신용 관리, 위험 관리, 마케팅에 사용했습니다. 애드투페이퍼는 사용자가 광고를 보고 가상 통화 "Addia"를 축적하고 무료로 인쇄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발매 애딧페이는 1인당 50,000~300,000원 한도까지 최대 2달을 지원합니다. 이율은 매월 1.25 % (1년 기준 15%)이지만, 2개월의 최대 기간을 사용하는 경우 실제 금리는 2.5 %를 넘지 않습니다. acid Pay의 가장 특징적인 기능은 대면 심사 등 기존 대출의 모든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제거하고 동시에 모바일에 대출과 직접 입금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본인 확인, 대학의 전자 메일 인증 등을 통해 필요한 금액과 기간을 입력하면 신청과 직접 입금이 동시에 처리됩니다. 한국에서는 처음이다. 5,000 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외부 검증이 진행 중입니다.
학비와 생활비의 부족으로 고통받는 대학생들은 우선 금융 부문의 신용 등급 제도에서 제외된 다른 금융 기관은 대규모밖에 빌릴 수 없기 때문에대규모 밖에 빌릴 수 없으므로에 금융의 맹점에 있습니다. 따라서 대학생들은 종종 사회에 들어가기 전에 신용 불량자가 되었습니다. IN ICIS의 설립자이자 아디다스의 멘토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미 대학생에서 독특한 지위에 있는 광고 광고는 기존의 금융 기관이 접근 할 수 없는 경쟁 우위에 있습니다."
"난 항상 대학생 경제 문제에 관심이 있습니다. 한국의 대학생들은 최저 임금, 높은 가격, 불규칙한 수입으로 생활하고 몇만 원의 현금 흐름에 문제가 있습니다." "아이디 다 빼 이 다음 주 도착하면 이제 먹을 만큼 돈이 없습니다. "부모님이나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미래에는 애딧페이을 진화시켜 대학생을 위한 금융 교육 및 자산 관리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실제 금융에 익숙하지 않은 대학생이 애딧페이 통해 실제 금융과 책임을 이해하고 사회 발전 후 현명한 금융 생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디빠이는 이니시스의 창업자 권도균 프라이머 · 다음의 창시자 리 태연 매시어 천사 신흥 재정 고문의 요 삔 · 권정우에서 투자와 지도를 받고 있습니다.